[쏘카가 좋아하는 홍합밸리 맛집] 밤에는치맥 점심엔 다이닝맛집! 치르비어 플러스


미세먼지가 유난히 많던 오늘!

 맛있는 점심은 먹고 싶은데 먼지때문에 멀리 나가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안나가자니 식욕이 돋아서!

가까이 맛있는 핫스페이스를 찾기위해 쏘팸이 홍합밸리로 출동했습니다 :)


치르치르, 이제는 많이 유명해진 치킨체인인데요! 

치르치르에서 프리미엄 소울푸드 컨셉으로 새롭게 브랜딩한 곳이 

바로 오늘 다녀온 치르비어 플러스 입니다.


저녁에만 가봐서 치킨만 판매 할 줄 알았는데 11시부터 15시까지 런치세트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은 더더욱 뛰어나서 아주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내부 한 쪽벽면에 있는 '맥주에 대한 오해'인데요! 

기다리는 동안 살펴보면 좋겠죠?  너무 귀엽게 잘 표현해 놨군요!


메뉴판과 식기도 참 정갈하죠 +_+

요샌 잡지처럼 메뉴판을 만드는게 인기인가봐요 (^,.^)


자 그렇게 맛나는 메뉴를 허겁지겁 고르고! 샐러드와 피클부터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인데 너무 신선하고 맛나서 한 번 씩 더 시켜먹었어요!



그 뒤에 나온 오늘의 첫번째 메뉴! 해물볶음짬뽕입니다.



해산물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끝도없이 쭉쭉 들어갑니다. 벌써부터 또 먹고싶네요!


함께 나온 수제밥버거입니다. 밥과버거? 조합이 이상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한 입 맛보고 걱정이 싹!



밥과 패티 위에올라간 어니언튀김이 삼위일체를 이루며 크림소스가 그냥...막 아주... 너무맛있어요 ㅜㅜ 강추드림!!!


두 가지 메뉴를 폭풍흡입하고 있을 떄 즈음 다음메뉴가 나왔는데요!

토마토와 치킨스테이크입니다.


하나같이 어찌나 맛있던지 치킨스테이크 위에 솔솔뿌려진 치즈와 볶음밥 토마토까지!! 게눈감추듯 금새 먹어버렸어요:)


그리고 마지막인줄 알았던 팟타이!



위에 살짝 뿌려진 견과류와 다양한 채소와함께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태국이 춤을 춥니다 (히히)

너무 맛있었어요! 팟타이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맛에 취해 디저트까지 주문해버리고 말았는데요



씬피자와 씬패스츄리 입니다! 씬피자는 원래 제공되는 소스는 없고!

(주방에 말씀드렸더니 허니버터가 뙇!)

패스츄리는 같이 제공되는 메이플시럽에 찍어먹으면 맛도 두 배 풍미도 두 배 만족감은 백 배!!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정신이 혼미할 지경이었습니다 +_+

그.리.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습니다! 2~3인 런치세트 2개와 디저트로 포만감을 잔뜩 느끼고 나왔어요!


(5인 기준 /각10,500원 지출)


홍합밸리 치르비어플러스 완전 강추합니다!

(역시 치킨은 사랑이었어요♥)






▼ 즐거운 쏘카데이트!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쏘카를 예약 하세요!



신고
Posted by 쏘카_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