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추천 - 카셰어링 쏘카 드라이브]


오랜만에 돌아온 홍대/합정 맛집 탐방!

오늘은 상수동 한복판, 꼭꼭 숨겨진 함박스테이크 맛집! 구슬 함박을 찾아갔습니다!


함박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홍대 구슬함박은 최근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되며 한층 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점심시간 차례를 기다리는 사람이 길게 늘어서 있었어요!

상수동 골목 반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구슬함박은 매장이 좁은 편이지만! 내/외관 인테리어는 앤틱하고 독특한느낌이 좋았고,

외부 창문이 마치 그림 액자 처럼 걸려있어 안에 식사를 하고 있는 장면이 마치 한폭의 그림같이 느껴지기도 했답니다!

나중에 저 창가 자리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바깥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게 되니 조금 민망하기도 하더라고요 ^^;

구슬함박엔 함박 스테이크를 사용한  네 가지 메뉴만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를 고를 때 크게 고민하지 않고 고를 수 있던 점이 좋았답니다 :)

쏘팸은 오리지날 함박과 옐로우 함박을 사이좋게 두 개씩 주문!


메뉴를 기다리며, 애타게 물만 마시고 기다리고 있는 중에 눈에 뙇! 하고 들어온 종이 안내문!

오! 20여분을 기다리다 들어간 쏘팸의 자리가 바로 테이스티 로드를 촬영한 자리라고 해요!

왜 인지 이 자리에서 식사를 하면 더 맛있을 것 같은 오묘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가장 먼저 제공 된 메뉴는 옐로우(토마토 치즈) 함박 입니다!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향긋한 냄새가 올라오는 숙주 볶음도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 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쁘장한 모양에 감탄한건 요 달걀 반숙이었어요!

노른자가 터질 듯 말 듯 살짝 익힌 반숙이 먹기에도 아까울 만큼 예쁘게 올려져 나오더라고요!

요 달걀과 함께 소스를 찍은 함박 스테이크를 딱! 올리면 입 안에서 달달한 고기향과 새콤한 토마토 향이 은근히 풍기는게

맛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이렇게 토마토 소스와 치즈 그리고 함박스테이크를 한 번에!


두 번쨰로 나온 요리는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구슬함박의 대표메뉴!

오리지널 함박 스테이크 입니다. 

데미그라스 소스에 두툼한 함박 스테이크! 위에 솔솔 뿌려진 파슬리 가루까지,

무엇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


함께 나온 웨지감자 역시 적당히 짭짤하고 바삭한 식감이 아주 괜찮았답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와, 새콤하고 풍부한 야채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토마토 치즈 함박!

소스도 소스지만 정말 일반 함박스테이크 답지 않은 두툼한 두께의 고기가 식감을 더욱 살려 감칠맛을 돋우더라고요 :)

요렇게 정갈한 모습으로 요리가 제공되었답니다 :)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길었지만 (20여분 정도)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테이스티로드를 촬영한 그 자리에서 게 눈 감추듯 함박스테이크를 흡입!

요렇게 맛나게 싹싹 비워 먹었어요! :)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홍대 구슬함박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사계절 내내 카셰어링 쏘카와 데이트! 홍대로 출발 :)






신고
Posted by 쏘카_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