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모바일앱


스마트키 개편!




"바로반납, 쏘카존정보, 매너평가, 차량 사진전송, 쏘카팁, 반납연장... 얘네 다 어디갔어!?" 

운행 중 쏘카앱을 사용하다 보면, 차량 이용 필수 기능을 찾는 데 종종 불편함을 겪으셨죠? 

더욱 편리하게 쏘카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 기능들을 스마트키 한 곳에 모았습니다.


■ 스마트키 안내

[이용방법]


[예약상태별 스마트키 버튼 활성화]



■ 스마트키 Q&A

Q. 바로반납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바로반납은 전체 예약시간의 절반이 지난 이후 가능합니다. 

반납전 주차위치, 시동/자동차 키 뽑힘, 문잠김 상태를 꼭 확인해주세요


Q. 차량사진 전송, 꼭 해야 하나요?

차량을 이용하기 전 일어난 사고에 대해 억울한 책임을 지지 않게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차량이 파손 혹은 문제가 있는 경우 꼭 차량 이용전에 차량 내외관을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는 경우 차량 사진을 전송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차량 사진전송 안내 공지 바로가기


Q. 매너 평가를 왜 하는 건가요?

쏘카는 회원 간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카셰어링 서비스예요.

이전 쏘친의 매너를 평가하게 되면, 평가 결과가 전 쏘친에게 전달됩니다.

칭찬 또는 격려가 담긴 메시지를 남겨 내가 타는 쏘카가 더 깔끔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매너 평가에 동참해주세요.

매너평가 안내 공지 바로가기


Q. #쏘카팁, 무엇인가요?

쏘카팁이란, 내 이전 쏘친이 한줄댓글에 남긴 쏘카이용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

☞ #쏘카팁 안내 공지 바로가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쏘카 소식 및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카쉐어링 쏘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






신고
Posted by SOC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