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쏘카맛집은 면식가 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늘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데

 

이날은 운 좋게 빈 테이블이 조금 있어서 쏘팸 모두 들어갈 수 있었어요.

 

 

 

 

 

1층에서 살짝 내려가는 지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는 조금 작은듯한  아담한 사이즈에요.

 

 

 

 

 

입구에는 귀여운 그림을 곁들인 메뉴판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이날은 유독 배가 고파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ㅠㅠ 아쉽...

 

 

 

 

 

메뉴판과 함께 무엇을 시킬지 진지하게 고민중인 쏘팸도 살짝 보이네요.

 

옆 테이블에서는 하얀 짬뽕과 해물 철판 볶음면을 드시고 계셨어요.

 

모듬 철판 볶음밥과 함께 면식가의 대표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 테이블에서는 모듬해물짬뽕과 해물철판볶음밥, 불고기철판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면식가의 주방은 이렇게 밖에서도 보이는 구조에요.

 

안에서 불꽃을 휘날리며 조리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서 재미있기도 하고,

 

또 조리하는 전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위생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구나 싶기도 했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모듬해물짬뽕!!

 

면발이 쫄깃한게 아마 생면이었던 것 같아요.

 

보통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보다 훨씬 쫄깃한 면발과 실한 해물을 보니까 

 

왜 면식가의 짬뽕이 유명한지 알 것 같았어요:-)

 

 

 

 

 

 해물철판볶음밥 입니다.

 

큼직큼직한 새우와 오징어 등 해물이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양도 생각보다 넉넉했습니다!

 

 

 

 

 

요건 불고기철판볶음밥!

 

면식가 볶음밥은 느끼하지 않은 게 특징인 것 같아요.

 

보통 볶음밥들은 조금씩 느끼하게 마련인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배고픈_쏘팸이_쓸고간_테이블.jpg

진짜 맛집 블로거는 이런 사진을 꼭 넣어줘야 한다고 해서...ㅋㅋㅋ

 

얼큰한 짬뽕과 느끼하지 않은 볶음밥이 생각나는 쏘친분들은

 

서교동의 면식가를 찾아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