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 라이크2018.01.23 11:55


요즘같이 날씨가 춥고 미세먼지 지수가 높을 때는 장보러 가는 것도 무척이나 귀찮은 일인데요. 차를 이용해서 일주일치 장보기를 해결할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을 겁니다.  바로 이런 순간 쏘카 부름을 이용한다면 바로 내 집 주차장으로 차를 불러 쓸 수 있어 시간 단축은 물론, 짐이 많아도 걱정 없이 장보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쏘카와 함께 장을 보러 가보겠습니다.


편리하게 장을 보기 위한 첫걸음, 쏘카 부름예약하기!

쏘카존을 찾을 필요 없이 이용 시간 2시간 전에 쏘카 부름으로 예약하면 우리 집 앞으로 쏘카를 가져다 주는데요. 기존 쏘카존보다 이용할 수 있는 차종도 많고, 배차된 곳에 다시 반납하면 되므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쏘카 부름을 예약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쏘카 부름으로 편리와 혜택 두 가지를 누려보세요!


세상편한 쏘카부름을 공짜로 이용하는 법!

 

1) 첫 쏘카부름 예약 시 부름요금 0!

- [부름예약] 을 처음으로 이용한다면, 예약 과정에서 부름요금 0원이 자동적용됩니다.

 

2) 미리부름하면 부름요금 0!

- 대여시작 48시간 이전에 [부름예약] 하면, 예약과정에서 부름요금 0원이 자동적용됩니다.

- , 5시간 이상 예약건에만 해당됩니다.

 

3) 쏘카부름으로 긴 ~드라이브하면 부름요금 0!

- 48시간 이상 [부름예약] 하면, 예약과정에서 부름요금 0원이 자동적용됩니다.

 

※ 대여시간별 부름요금 안내

 - ~2시간 이내 : 15,000
 - 2시간 이상 ~ 5시간 미만 : 7,900
 - 5시간 이상 ~ 10시간 미만 : 4,900
 - 10시간 이상 ~ 48시간 미만 : 2,900

 - 48시간 이상 : 0  



구입해야 할 목록을 미리 작성해 두는 것은 필수!

장을 보러 떠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구입할 품목들을 미리 작성해 두는 것인데요. 필요한 물품을 사전에 계획하고 구매를 해야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충동구매로 과소비를 할 확률도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생필품과 식재료, 장보기 꿀팁!

생활필수품을 한 번에 몰아 사는 것보다 필요한 물품이 생길 때마다 구입하는 게 더 좋다는 사실, 쏘친들은 알고 계셨나요? 장보기 전에 구입해야 할 품목들을 미리 적어 두는 것과 마찬가지로 한꺼번에 생활필수품을 구입하려고 하다 보면 이것저것 구입하면서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그만큼 과소비를 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식재료의 가격은 각종 이슈를 비롯한 여러가지 이유로 변동이 많습니다. 한 달 사이 변하는 식재료의 가격은 혼란스러울 수도 있지만 제철 음식을 확인해 두면 일정한 주기로 저렴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어요. 주재료를 구입하기 전에 밑간에 필요한 재료를 미리 확인하고 구입해 두면 좋은데, 그 이유는 장을 볼 때마다 주재료만 신경 쓰면 되기 때문이에요.


장보기 안성맞춤 쏘카 레이

부담없이 장을 보기에 안성맞춤인 레이, 공간도 넓어 짐이 많아도 문제없이 다수의 물품 적재가 가능합니다. 만약 혼자 또는 커플로 장을 볼 때는 뒷좌석에 부착되어 있는 끈을 당겨 좌석을 앞으로 접어주세요. 그러면 공간이 더욱 넓어져 더 많은 양의 짐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사항으로는 너무 높게 짐을 쌓으면 운전자가 백미러로 후방 시야를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짐을 높게 쌓아서는 안되겠습니다.

제야의 종소리를 들은 게 엊그제 같은데 바쁜 일상에 지치다 보니 어느덧 1월 중순인데요. 분주한 날들 속에 귀찮고 난감하기만 했던 장보기! 쏘카 부름과 함께 간편한 장보기를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장보기도 쏘카 부름으로 간편히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카셰어링 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