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가 좋아하는 홍합밸리 맛집 - 스페인의 빠에야를 먹고싶을땐, 스페인클럽]

 

늘 지나가기만 하다가 들른 빠에야 맛집, 스페인 클럽에 다녀왔습니다 :)

쫀득하고 향긋한 빠에야를 먹으려면 스페인 클럽에 가야한다기에, 서둘러서 찾아갔지요!

 


스페인 클럽에는 그 이름처럼 다양한 스페인 요리를 만날 수 있는데요! 

싱싱한 야채와 해물이 듬뿍 들어간 요리를 먹고싶었는데, 점심이라 간단히 빠에야를 주문했어요^^

호기심 많은 쏘팸! 각각 다르게 빠에야를 종류별로 시켰습니다:D 



따듯하고 밝은 분위기의 스페인클럽 홀에 있는 돼지 뒷다리 고기, 하몽이 눈에 들어오네요. 

밖에 나와있어서 장식용인줄 알았는데 실제 메뉴로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

이 훈제 하몽을 얇게 썰어서 샐러드에도 넣어먹는다고 해요~!



토마토와 싱싱한 채소, 간이 강하지 않은 올리브유를 넣어서 만든 작은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작은 커피 잔에 담긴 스페인 느낌 물씬 나는 샐러드는 모양이 이뻐서 먹는 내내 아까웠답니다ㅠㅠ 

그래도 맛이 상큼한게 입맛 돋우는 데에는 딱이였어요^^



따듯하고 바삭한 미니 고로케입니다^^ 한입 크기로 나오니 먹기도 쉽고 더 맛있는것 같아요. 

위에 올려진 소스도 흔히 먹는 케챱보다 향과 맛이 더 진하고요 :)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입니다! "먹물소스 오징어요리와 빠에야 샤프란 라이스" 라고 하는데요! 

옆에 밥이 쫀득쫀득하고 향이 많이 진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오징어도 싱싱하고요^^



 스페인 느낌 물씬나는 "새우가 들어간 볶은 야채와 빠에야 샤프란 라이스" 입니다. 

통통하고 싱싱한 새우와 야채들이 달짝지근한 소스에 볶아져서 나와요.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메뉴!! ^^



함박스테이크는 윤기나고 고소한 라이스와 잘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 :) 

감자도 큼직하니 잘 익고, 소스가 진하지 않아서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닭고기 크림스튜를 끼얹은 듯한 고소한 빠에야 샤프란 라이스에요

뚝배기에 담겨져서 나오기 때문에 다 먹을 때 까지 온도를 따듯하게 유지해 주는 것 같아요:) 

완전 고소한 맛!   




제대로 된 스페인 요리를 맛보려면, 스페인클럽!

스페인 클럽은 이태원과 신사동에도 있다고 하니, 방문하기 편한 곳으로 들러보세요^^








▼즐거운 쏘카 데이트~:)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쏘카를 예약하세요! 




신고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