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이용방법2018.02.27 14:27

쏘친 여러분이 다양한 차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쏘카는 차량을 지속적으로 추가 비치하고 있는데요. 운전자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고 이에 상응할 수 있도록 SUV를 비롯한 다양한 차종을 도입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배치된 4가지 신차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미 배차가 끝난 코나, 그랜저IG, 쏘나타 뉴 라이즈부터 오는 3월 2일 이후 배차가 시작될 더 뉴 레이까지! 지금 바로 만나 볼까요?


1. 이런 디자인은 처음이지? 진취와 역동의 #코나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쏘카의 신차 ‘코나’는 해양 레포츠의 성지로 불리는 유명 휴양지 코나에서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외관에서부터 물씬 느껴지는 다이나믹한 디자인은 수상 스포츠의 역동적인 모습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고 하는데요. 날렵한 헤드 램프와 독창적인 그릴 등은 기존의 차량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디자인으로 쏘친 여러분에게 신선한 자극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나의 또 다른 장점은 내부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개성 있는 디자인의 소형 SUV이기 때문에 왜소해 보일 수 있지만 창의적인 내부 인테리어로 넓고 아늑한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어요!



2. 스페셜한 날에는 스페셜한 쏘카! #그랜저IG

2017년 한국 올해의 차에 선정되기도 했던 그랜저IG는 특히 디자인 부문에서 역대 그랜저 중 가장 과감한 변화를 시도한 시리즈입니다. 비교적 보수적인 느낌이 강했던 기존의 그랜저와 달리 최적의 비례와 볼륨을 활용해 젊은 느낌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잃지 않았는데요. 안정적인 승차감과 편안한 주행, 그리고 역대급 디자인까지. 특별한 날에는 그랜저IG를 쏘카에서 경험해 보세요!



3. 익숙함을 넘어선 놀라운 변화! 쏘나타 뉴 라이즈!

쏘나타 뉴 라이즈는 기존의 쏘나타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외관 디자인부터 정말 많은 것이 바뀌었는데요. 국내 최초로 공기 청정 모드가 적용돼 봄날의 미세 먼지에 대한 걱정도 떨칠 수 있습니다. 쏘나타 뉴 라이즈는 20대부터 40대까지를 아우르는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안전과 편의를 보강하고 안락한 승차감과 정교한 주행 사이의 균형도 최대치로 이끌어냈는데요. 쏘카에서 새로워진 쏘나타 뉴 라이즈를 한 번 만나보세요!



4. 한계까지 밀어붙인 넓은 공간! 귀여운 매력도 여전한 더 뉴 레이!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빼고 레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능하겠죠? 조수석을 앞뒤로 밀어낼 수 있어서 유모차나 자전거를 쉽게 싣거나 내릴 수 있어요. 더불어 뒷 자석 전체를 앞으로 접을 수도 있어서 웬만한 큰 짐도 여유 있게 실을 수 있답니다. 구석구석 숨어 있는 수납 공간과 더욱 넓어진 더 뉴 레이를 경험해 보세요! 



   


오늘은 쏘카에 새로 배치된 신규 차종 4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행, 출 퇴근 등 각각의 상황에 따라 더욱 다양해진 쏘카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지속적으로 쏘카는 쏘친 여러분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에 발맞출 수 있도록 신차를 비롯해 다양한 차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형 SUV부터 중형 세단까지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쏘카_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