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식 배는 따로 있다는 말이 있죠? 끼니를 배부르게 마쳤지만 왠지 모르게 2% 아쉬운 경험, 쏘친 여러분도 한 번쯤은 겪어 보셨을 겁니다. 이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선 아무래도 디저트가 제격일텐데요. 특히 봄이 오면 생각나는 딸기를 주재료로 하는 디저트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요즘, 쏘카도 홍대에서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맛집 4곳을 다녀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쏘카와 함께 홍대로 딸기 디저트를 맛보러 떠나 볼까요?


1. 인공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수제 음료! #나도쥬스

이야기를 나눠야 하거나 비교적 오랜 시간 머무를 곳이 필요할 때면 카페를 찾게 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들로 자주 카페에 가는 만큼 커피가 부담스럽거나 색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도 많은데요. 나도쥬스는 하얗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정돈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또 수제 과일 음료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굳이 커피를 주문하지 않아도 건강한 과일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나도쥬스

-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로13길 1

- 영업 시간: 월~금 08:00~20:00 / 토 11:00~21:00 / 일요일 휴무

- 전화 번호: 02-336-8622 


영양사 출신의 사장님이 운영하는 이곳은 수제청으로 인공 첨가물 없이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 판매하는 곳입니다. 마시고 가든 테이크아웃을 하든 예쁜 병에 담겨 나오는 생딸기우유는 이 때문에 상하기 전 2일 내에 마시는 것이 좋은데요. 상큼한 딸기가 듬뿍 담겨 있어서 먹는 재미와 달짝지근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답니다. SNS에서 유행할 만큼 인기가 많기 때문에 이 음료를 구매하고자 하는 쏘친 여러분이라면 방문 전 꼭 남은 수량을 문의하세요!

딸기 메뉴

- 생딸기우유(500ml) 8,000원

- 생딸기주스 / 딸기파인애플주스 / 딸기바나나주스 5,000원

- 딸기에이드 5,000원


2. 명품 커피와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 #이미

파티시에와 바리스타 형제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이미는 내부 공간이 비교적 넓고 전면이 유리로 돼 있어 쾌적하고 탁 트인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게다가 카페 옆에는 작은 주차 공간도 마련돼 있으니 이곳을 방문하려는 쏘친 여러분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대 앞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자리잡고 있지만 늘 북적이는 곳이기도 해요. 카페이지만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 역시 인기가 높기 때문에 꼭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미

-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

- 영업 시간: 매일 12:00~22:00 / 비정기 휴무

- 전화 번호: 02-6368-5228


이곳은 대한민국 맛집 가이드북 ‘블루리본 서베이’에 2014년부터 꾸준히 이름을 올릴 만큼 수준급의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중에서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분홍빛 핑키모찌와 딸기 크림 속에 숨겨진 딸기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딸기몽블랑이 일품이었고, 또 딸기가 담긴 딸기 유자차와 추운 딸기 역시 최고였습니다. 쏘친 여러분도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딸기 디저트와 달콤한 딸기 음료의 조화를 느껴 보세요!

 딸기 메뉴

- 딸기 유자차 5,500원

- 더운 딸기 5,500원

- 추운 딸기 5,500원

- 핑키모찌 6,000원

- 딸기몽블랑 6,000원

- 딸기 쇼트 5,500원


3. 한 번쯤 들러 보기보다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카페 #느루

커피 브랜드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할 정도로 유명한 카페 느루의 인테리어를 보고 있자니 고즈넉하고 차분한 분위기 덕분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이곳은 2층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가파른 계단을 올라야 들어갈 수 있는데요. 문을 열면 8, 90년대의 어떤 공간으로 떨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한적한 길목에 위치하기 때문인지 공부를 하거나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이 자주 찾는다고 해요.

느루

-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9

- 영업 시간: 매일 13:00~23:00

- 전화 번호: 010-3639-0855


후르츠산도는 카페 느루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생크림과 딸기 말고는 별 다른 재료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맛이 심심할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엄청난 만족감을 선사할 거예요. 활짝 열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함께 이곳의 딸기 디저트를 먹다 보면 카페의 분위기와 함께 행복한 기분에 푹 잠길 수 있습니다!

딸기 메뉴

- 후르츠산도 2조각 5,000원 / 4조각 8,000원

- 요거딸기토스트 7,500원 


4. 홍대를 대표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의 진수 #피오니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피오니는 몇 년 전부터 홍대를 대표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커피나 주스 등 각종 음료도 판매하고 있지만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아무래도 딸기 생크림 케이크 덕분일 겁니다. 쏘카가 방문했을 때도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 대에는 웨이팅도 있을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오래 기다려야 할 정도는 아니라고 하니 이곳을 방문하려는 쏘친 여러분이라면 참고하기 바랍니다.

 피오니

-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6

- 영업 시간: 월~목 12:00~22:00 / 금 12:30~22:30 / 첫째 주 월요일 휴무

- 전화 번호: 02-333-5325


생크림과 딸기만으로 꾸며진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 빙수와 함께 피오니의 시그니처를 담당하고 있는 메뉴인데요. 하얀 테이블 덕분에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더욱 돋보였습니다. 여심을 저격하는 이곳의 분위기와 메뉴 덕분인지 매장 안은 특히 여성 분들이 많았고, 또 케이크를 포장 주문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심지어 피오니를 발견했다는 이유만으로 방문하는 분들도 종종 있었어요.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니 그 맛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 같습니다!

 딸기 메뉴

- 딸기빙수 9,000원

- 딸기 생크림 조각 5,700원 / 미니 19,000원 / 1호 29,000원 / 2호 41,000원


디저트는 한 끼 식사가 아니기 때문에 한 곳만 소개해 드리지 않고 디저트 맛집이 밀집해 있는 홍대 상권 내 여러 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봄을 맞이해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났다가 돌아오는 길에 앞서 소개해 드린 딸기 디저트 맛집들을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하단 배너를 통해 다양한 쿠폰이 소개 돼 있는 쿠폰북 페이지도 펼쳐 보세요. 알찬 혜택과 더불어 실속 있게 나들이와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봄이 와도 여전히 맛있는 딸기로 디저트를 만드는 홍대 딸기 디저트 맛집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주체할 수 없는 포만감에도 알 수 없는 이유로 2% 부족한 느낌이 들 때면 오늘 쏘카가 소개해 드린 홍대 딸기 디저트 맛집 4곳 중 한 곳을 방문해 그 아쉬움을 채워 보는 것은 어떨까요?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먹으며 시간을 보내다 보면 아쉬움 없는 완벽한 하루가 될 거예요!


딸기 디저트로 마무리할 때도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카셰어링 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