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_@rupee_camp)

때론 나만의 시간을 위해 여행을 나설 때가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이 따뜻한 봄 날씨일 때는 더욱이나 복잡한 도시의 기억을 훌훌 털어버리고 여행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쏘카가 화려한 준비 없이도 레이 하나 만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감성 짙은 *차박 여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차박 여행이란 뭘까요? 지금부터 쏘카와 함께 알아보시죠!

*차박 : 여행 신조어로 차에서 숙박하는 것을 말함


차박에 안성맞춤! 차박에는 더 뉴레이!

겉으로 봤을 때에는 소형차에 그치지 않는 레이이지만, 내부 공간을 살펴본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뒷좌석 전체를 앞으로 완전히 접을 수 있어 웬만한 짐은 모두 넣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때로는 운전자가 누울 수 있는 침대로도 변신을 한다는 사실!


(사진출처_@peaceful_jjin)

포근한 이불에 감성 돋는 아이템까지 구비하면 글램핑 텐트와 같이 감성적인 공간으로 탈 바꿈 합니다. 이렇게 텐트가 아닌 자동차 안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을 ‘차박’이라고 하는데요. 더 뉴 레이는 내부 인테리어가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어 남녀 누구나 손쉽게 레이 좌석을 조절하여 차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_@bongja_family, @yangbaechu_)

캠핑 뿐만 아니라 가벼운 피크닉을 갈 때에도 더 뉴 레이는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는데요. 주차장 혹은 바다가 보이는 길에서 잠시 차를 정차해 놓고! 뒷 좌석을 침대 형태로 변형 시키면 안락한 나만의 공간에서 멋진 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이 날씨가 따뜻할 때는 가까운 한강이나 여의도공원에서 레이와 따뜻한 봄 햇살을 맞으며 지난 한 주 지쳤던 몸과 마음을 힐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성적인 차박에 기분까지 UP 시켜줄 쿠폰

 

차박을 하더라도 쿠폰을 100% 활용한다면 더욱 즐거운 차박이 되는데요. 쏘카 앱의 쿠폰북을 통해 1박2일 동안 쏘카를 36,000원부터 대여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찬 혜택까지 챙기면 더욱 더 알찬 여행이 되겠죠? 이 외에도 다양한 쿠폰이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싶은 쏘친이라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지금까지 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벼운 피크닉부터 여럿이서 함께즐길 수 있는 차박까지. 2018년 첫 봄. 쏘카의 더 뉴 레이와 함께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서 여유롭게 차박을 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레이와 함께 차박할 때에도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카셰어링 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