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벚꽃도 꽃잎을 활짝 핀 채로 쏘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벚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하나둘 모여 나들이를 떠나는 요즘, 동네에 소박하게 핀 벚꽃도 좋지만 다양한 행사와 함께 열리는 벚꽃축제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게다가 쏘카가 제공하는 3+1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하면 더욱 알찬 벚꽃축제가 될 거예요!
 

쏘카 쿠폰북

14시간 13,000원
- 만 30세 이상 전용
- 주중 19:00 ~ 09:00, 14시간 예약 시 사용 가능

1박2일 3,6000원~
- 만 26세 이상 / 10회 이상 전용
- 30시간 전용, 대여 요금 15% 할인

2박3일 63,000원~
- 만 26세 이상 / 10회 이상 전용
- 54시간 전용, 대여 요금 13% 할인

서울 근교의 벚꽃축제도 좋지만, 이대로 각 지역 특색에 맞는 여러 벚꽃축제를 놓치긴 아쉽지 않을까요? 벚꽃은 서울만 피는 게 아니니까요. 그럼, 보다 먼 곳으로 벚꽃을 보러 가고자 하는 쏘친 여러분에게 쏘카에서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을 아래의 배너를 통해 소개해 드릴게요. 다양한 쿠폰들이 준비돼 있으니 아래의 배너를 통해 쏘카의 쿠폰북을 펼쳐 보세요!

   

 

1. 넓은 호수를 둘러싼 벚꽃나무가 뽐내는 정취, 석촌호수 벚꽃축제


석촌호수는 언제 가도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지만, 특히 봄의 석촌호수는 많은 사람들이 꼭 들르는 벚꽃 명소 중 한 곳입니다! 호수를 중심으로 약 1,000그루의 벚꽃나무가 장관을 이루기 때문인데요. 4월 5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전통예술공연, 벚꽃 가요제, 영화제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잔잔한 호수를 바라보며 연인과 함께 석촌호수 벚꽃축제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2. 탁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즐기는 벚꽃,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

탁 트인 한강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인데요. 이런 한강을 배경으로 여의도공원에 흩날리는 벚꽃 잎을 바라본다면 어떨까요? 4월 7일부터 4월 12일까지 열리는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는 여러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블라썸 콘서트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 프로그램 등으로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 이런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에서 따스한 햇살 아래 한강을 바라보며 봄이 건네는 잠깐의 여유를 만끽해 보세요!

3. 밤하늘을 화사하게 밝히는 조명과 벚꽃의 조화,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이미지 출처: 대구 이월드 공식 홈페이지)
대구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83타워를 아시나요? 이곳 근처에서는 매년 봄이 되면 특별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바로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인데요. 3월 24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월드 별빛벚꽃축제는 올해로 벌써 7회를 맞이하는 만큼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 축제는 2층 버스와 회전목마, 우산로드라고 불리는 썸리단길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어 심심할 틈이 없을 거예요. 올봄 이월드 별빛벚꽃축제에서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 보세요!


4. 고즈넉한 분위기에 젖어 만끽하는 벚꽃, 진해군항제

CNN이 선정한 ‘한국에서 가봐야 할 아름다운 50곳’ 중 다섯 번째로 선정된 진해 경화역이 있는 진해군항제는 약 36만 그루의 벚꽃나무 덕분에 보는 이로 하여금 경이로움을 느끼게 한다고 해요! 이 축제는 경화역부터 여좌천 로망스다리 등 지역 명소와 함께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4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진해군항제는 전야제를 비롯해 팔도풍물시장, 예술문화공연 등 여러 행사가 준비돼 있다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축제입니다!


추운 겨울 동안 간절히 기다렸던 봄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바쁜 나날로 인하여 뒤늦게 벚꽃을 떠올릴지도 모를 쏘친 여러분을 위해 벚꽃축제가 열리는 4곳을 미리 소개해 드렸는데요. 더욱 더 다양하고 세부적인 전국 벚꽃축제 소식도 곧 소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자, 그럼 이제 완연한 봄의 출발선에서 쏘카와 함께 봄을 즐기러 떠날 준비를 해 볼까요?


벚꽃 피는 계절의 시작도

#타면된다_쏘카타면된다





Posted by 쏘카_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