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궁금할 땐 속 시원한 쏘카톡! [차량상태 확인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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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가 궁금할 때는 쏘카톡을 이용해주세요! 예약, 파손, 사용방법 등 다양한 상담 내용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오늘은 쏘친 여러분과 함께 예약한 쏘카에 파손 흔적이 있을 때의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는지 쏘카톡을 활용하여 알아볼게요.




위 영상을 통해 차량 외관 손상이 있는 상황에 대해 문의하는 과정을 확인하고, 앞으로 쏘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긴다면 쏘카톡을 시작해 쏘카 상담원과 실시간 대화로 해결해 보세요!

쏘카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하단 메뉴 바에서 ‘스마트키’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차량 상태 확인’과 ‘세차 인증하기’버튼이 보일텐데요. ‘차량 상태 확인’버튼을 누르면 차량 외관 상태에 대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 외관 상태를 3단계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손상 부분을 카메라로 촬영합니다. 단, 사진첩에 있는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그 다음 내부 상태 평가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차량에 대한 정보가 바로 전달되니 안심하고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량 상태 전달 전 확인사항
- 촬영된 사진은 쏘카 차량 관리 및 사고 면책에 사용
- 사진첩의 이미지는 사용 불가


이 밖에도 쏘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쏘카톡’를 시작해 보세요. 우선 홈 화면 하단 메뉴 바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쏘카톡을 선택해 주세요. 쏘카톡 시작하기를 누르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상황에 맞는 주제를 선택해 실시간 채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차량상태 확인하는 방법은 차량이용/사고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상태 바로바로 확인할 때에도

차량상태 바로바로 확인할 때에도

#타면된다_쏘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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