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가 궁금할 때는 쏘카톡을 이용해주세요! 예약, 파손, 사용방법 등 다양한 상담 내용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답변해드립니다. 오늘은 쏘친 여러분과 함께 차량에 내비게이션이 있는지, 그리고 하이패스 단말기가 설치 되어 있는지 쏘카톡을 활용하여 알아볼게요.



위 영상을 통해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 설치여부에 대해 문의하는 과정을 확인하고, 앞으로 쏘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긴다면 쏘카톡을 시작해 쏘카 상담원과 실시간 대화로 해결해 보세요!



쏘카 차량 모두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의 경우 차량 거치형과 매립형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작동하는 방법은 모두 동일하니 원하는 목적지까지 쉽고 정확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는 고속도로 진입 시 하이패스 구간을 바로 통과할 수 있게 해주는 장치입니다. 차량 반납 후 주행요금과 같이 하이패스 비용이 결제가 되는데요. 단말기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추후 결제요청이 진행되므로 안심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이 밖에도 쏘카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쏘카톡’를 시작해 보세요. 우선 홈 화면 하단 메뉴 바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쏘카톡을 선택해 주세요. 쏘카톡 시작하기를 누르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상황에 맞는 주제를 선택해 실시간 채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및 하이패스 단말기 확인하는 방법은 차량이용/사고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쏘카 예약을 앞당길 수 있다?



2. 차량 외관에 긁힌 자국이 있다면?




내비게이션 및 하이패스 100% 완비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카셰어링 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