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이용방법2018.07.20 13:34



본격적으로 휴가 시즌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계획을 세우며 한껏 들떠 있을 텐데요. 하지만 이런 설레는 기분을 아는지 모르는지 날씨는 무덥기만 합니다. 결국에는 공항가는 버스에서, 여행지 안에서, 휴가를 즐기기도 전에 이동하느라 지치고 마는데요. 쏘카를 타고 쾌적하게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공항편도, 더 자유로운 쏘카부름, 기차타고 이동하는 동안에 쏘카예약! 복잡한 서류 없이 원하는 차량에 바로 탑승할 수 있는 쏘카로 올 여름 바캉스, 쏘카와 함께 스마트하게 즐겨볼까요?


1. 비행기 타러 갈 때에는 쏘카 공항편도!

친구들과 오랜만에 떠나는 해외여행! 그런데 새벽 출발에다가 짐도 많고 친구들도 흩어져 있다면? 짐은 트렁크에! 친구들은 뒷자리에! 쏘카로 공항까지 출발! 해외여행을 떠난다고 해도 인천공항에는 편도허브존이 있어 주차걱정 없이 바로 반납이 가능합니다. 이제 이동수단 걱정 없이 쏘카와 함께 여유롭게 공항으로 떠나보세요.

쏘카 공항 편도허브존 현황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김포공항 국내선
-제주공항
-김해공항 국내선


2. 여기서 빌리고 저기서 반납하자! 더 자유로운 쏘카부름

금요일에 퇴근 후 바로 여행을 떠나기로 친구들과 약속을 해서 차는 내가 예약을 하기로 했다면?  어쩔 수 없이 차량 반납 때문에 나 혼자 쓸쓸히 회사로 돌아와 집에 가느라 힘들었던 적 한번쯤 있지 않나요? 고생 운전자가 집에서 차를 반납할 수 있게 ‘더 자유로운 쏘카부름’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퇴근하기 2시간 전에 쏘카부름을 예약하면 원했던 쏘카가 2시간 뒤면 회사 앞에 도착! 신나게 놀고 돌아와서 친구들을 내려주고 편리하게 집 앞에 반납! 이제 즐거운 여행은 쏘카와 함께 편리한 부름과 반납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3. 여행을 좀 더 편하게, 복잡한 서류 없이 바로 쏘카 예약


버스와 기차를 타고 여행지로 출발! 그런데 여행지 내에서 이동 수단은? 가는 길에 버스, 기차에서 바로 쏘카 예약! 복잡한 서류 작성없이 도착하면 바로 쏘카로 환승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5분이면 예약이 가능한데요. 국내 주요 역과 터미널에는 24시간 쏘카를 항시 대여할 수 있도록 쏘카존이 있으니 도착지 근처의 쏘카존을 찾아보세요!


4. 쏘카와 함께, 바캉스를 스마트하게


지금까지 상황 별로 쏘카를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공항에 갈 때에는 쏘카 공항 편도를 통해 어려움 없이 공항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퇴근 후에 바로 여행을 떠난다고 해도, 쏘카부름이라면 회사로 바로 오고 반납지는 다른 곳으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기차나 버스를 타고 이동 중에도 복잡한 서류 없이 5분이면 예약이 가능하니 도착하면 쏘카로 바로 환승이 가능합니다. 올 여름 바캉스는 쏘카와 함께 스마트하게 즐기세요!

   

여름 바캉스 떠날 때에도

#타면된다_쏘카



 


Posted by 쏘카_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