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신한카드와 제휴 통해 최대 30% 할인 가능한 'SOCAR 신한카드' 출시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매일 쏘카를 이용해도 부담 없는 카드상품으로 일상 속 혜택도 누리자! 


쏘카, 신한카드와 제휴 통해


최대 30% 할인 가능한 'SOCAR 신한카드' 출시



- 쏘카 이용 포함 철도, 쇼핑 등 할인 혜택 제공하는 ‘SOCAR 신한카드’ 신용•체크 2종 출시
-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 카셰어링 서비스가 ‘마트’, ‘편의점’, ’까페’ 같은 일상 서비스로 인정
- 휴가철 앞두고 쏘카 이용 및 생활 밀착형 서비스 등의 할인 혜택을 더해 소비자 편의 강화


[2018년 7월 24일] 대한민국 대표 모빌리티 기업 쏘카는 신한카드와의 전략적 사업 제휴를 통해 쏘카 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SOCAR 신한카드’ 신용ㆍ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제휴를 통해 쏘카 서비스 이용 할인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OCAR 신한카드’를 선보입니다. 특히 이동 및 여행 할인 혜택이 풍부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전망입니다.

  ‘SOCAR 신한카드’가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쏘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할인 혜택입니다. ‘SOCAR 신한카드 신용’ 서비스로 쏘카를 이용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회당 9천원까지 할인(월 최대 할인한도 2만원)이 가능합니다. ‘SOCAR 신한카드 체크’ 서비스는 쏘카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월 3회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철도(KTX, SRT) 10% 할인(통합 일 1회, 월 2회) 혜택을 포함, ‘SOCAR 신한카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뿐만 아니라 쇼핑 할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카드), 편의점 할인(CU, GS25, 세븐일레븐), 커피 할인(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빽다방) 등 전원 실적에 따라 체크카드 최대 1만 2천원, 신용카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OCAR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쏘카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후 1회 이상 결제할 시,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쏘카 홈페이지 및 쏘카 앱과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쏘카는 신한 카드와 서비스 협력을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쏘카는 이외에도 신한 금융그룹과 연계한 공동 마케팅, 빅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노하우 공유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카셰어링 및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 본부장은, “’SOCAR 신한카드’의 카셰어링 서비스 할인 혜택 제공은 이제 카셰어링 서비스가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어가며 대중화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선보인 ‘SOCAR 신한카드’를 통해 고객들이 쏘카로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랍니다.”라며 “앞으로도 쏘카는 국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카셰어링 기반의 다양한 선도적 서비스를 경험하게끔 노력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혜택을 받을 때에

#타면된다_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