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가 좋아하는 홍합밸리 맛집] 즉석 함박스테이크 맛집 어반 셰리프



쏘친에게 새로운 맛집을 찾아드리려 킬리만자로를 헤메는 표범마냥 맛집을 헤메고 다니는

킬리만자로의 쏘팸이 오늘은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새로운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_+!)

지난번 식사하러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어반 셰리프

어디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던 와중에 즉흥적으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


어반쉐리프는 가게이름 그대로 도시의 보안관 컨셉의 서양식 밥집이었는데요!

직원분들이 보안관뱃지를 하나씩 차고 서빙을 하시더라구요 :)

신선한 외관과 분위기 만큼 오늘 쏘팸의 미각을 만족 시킬 수 있을까요?


(식사금액 - 7인/67,100원)



어반셰리프 입구에 있는 계단입니다. 계단에서 부터 열렬히 환영해주고있네요 :)




내부 전경입니다. 사진은 조금 어두워 보이게 나왔지만 채광도 적덜하고 북적대지 않아 좋았습니다 :)



이렇게 주방도 오픈이 되어있어서!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우측 하단에 인덕션보이세요? 이곳에서 함박스테이크를 바로 조리해 주더라고요!



메뉴판도 잡지처럼 귀염귀염! 런치가 15:30 까지네요 :) 밤에는 술집으로 변신한다니 방문하실때 참조하세요


기다리던 첫번째 메뉴! 떠먹는 고구마 피자입니다.




체인 술집에서 떡먹는 피자를 몇번 먹어보긴했는데 평소 접하기는 쉽지 않은 메뉴라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습니다!

위에 솔솔 뿌려진 견과류가 치즈맛과 잘어울려 정말 고소한 맛을 내고요! 

도우가 패스츄리(?) 비슷하게 되어있어 따로 먹어도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굳


두번째! 다들 오늘의 베스트메뉴로 손꼽았던 해물 떡볶이 입니다.



떡이 굉장히 특이했는데요! 살짝 튀겨나온듯 해 바삭한듯 특이한 식감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소스가 맛있고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다들 감탄한 바로 그 맛 해물떡볶이 강추합니다 :)


그리고 이어서 런치메뉴로 인기가 높다는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




지글지글 연기 보이세요? 위에 소개드렸던 인덕션에서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먹는 내내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괜찮았습니다. 

밑에 자작자작한 국물과 함께 나온 볶음 밥을 비벼먹으면 꿀맛!


그리고 로제파스타 까지!!



로제파스타는 면이 참 잘삶아져서 맛있었는데 소스가 저희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ㅜㅜ

너무 토마토소스에 가깝다랄까요..(마지막으로 제공되어 배가불러 그럴수도 있어요 :))

하지만 면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 완전 굿!



나오는 길에 메뉴판을 다시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TIP 런치세트 (함박스테이크, 리조또 등) 를 드시면 세트 하나당 음료하나가 제공됩니다! 참조하세요 :)


쏘팸이 직접 인증한 이곳! 홍합밸리 맛집으로 추천! ▼




▼즐거운 쏘카 데이트~:)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쏘카를 예약하세요! 






신고
Posted by 쏘카_나매


[쏘카가 좋아하는 홍합밸리 맛집] Dinning & Wine bar 젠하이드어웨이 홍대점


오늘은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은 더욱 기가막혔던 홍대 다이닝 바 젠하이드어웨이를 소개합니다 :)

주변에서 말로만 맛있다 맛있다 소문만 무성했던 그 곳

쏘팸이 직접 출동했습니다 :)



건물이 너무 예쁘죠!

+TIP 젠하이드어웨이 홍대점은 발렛파킹이 가능합니다! 발렛파킹을 맡긴 후 빠르게 식사를 하러 올라갑시다!



미리 예약을 한 덕분인지 조용한 룸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외관도 내부인테리어도 너무 분위기있고 멋있었습니다!(와우)



너무 먹고 싶은 메뉴가 많아 결정하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

(다들 배가 고파서...)

언능 고르고 식사를 기다리다보니!


가장 먼저 홍합스튜가 나왔습니다 :)


홍합도 푸짐하고 매콥한 토마토소스가 잘 어우러져 너무너무 맛잇게 한그릇을 후딱 비웠습니다!

홍합 알이 튼실해서 먹을 것이 많더라구요! 추천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흑미 리조또입니다!


안에 검정쌀과 위에 올려진 신선한 야채가 보이시죠!

양식과 한식의 절묘한 퓨전음식!

돌솥비빔밥 같기도 하면서 리조또같기도하고... 나중에 뚝배기에 붙은 누룽밥이 꿀맛이었습니다!!


다음은 모두들 고대했던! 단호박 크림소스 안심 입니다.

바로 앞에서 통단호박을 칼록 슥슥썰어 열면 안에 크림소스 가득 안심스테이크가 숨어있습니다!

단호박도 달달하니 맛있고 안심도 질기지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오늘의 Main of Main dish 참치 타다끼입니다!



살짝 겉만 익힌 신선한 참치살과 위에올려진 견과류가 어우러져 한 젓가락 하면 바다내음이 물씬 풍겨옵니다.

샐러드와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완전 강추합니다 :)


다음은 밥알 하나하나마다 입안에서 춤을 추던 새우칠리볶음밥 입니다.



밥알 하나하나마다 칠리소스가 입혀져 고소하고 담백한 맛 한 가득인 새우 칠리 볶음밥 입니다!

각종 해산물이 푸침하게 들어있어 배가불러오는 와중에도 우걱우걱 먹게되더군요!


그리고 대망의 리코타 치즈피자!!!



모두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바로 그! 리코타 치즈피자입니다!

기대 엄청많이 하고가세요! 치즈 좋아하시면 보증합니다!!

가운데 토핑된 리코타 치즈와 전체적으로 올라간 모짜렐라치즈가 입안에서 춤을 추며!!!

그대로 꿀꺽!

아 지금까지 메뉴 중 단연 베스트로 꼽는 리코타 치즈피자입니다! 완전 초 강추드립니다.



진정 강추드립니다! 연인과 친구와 직장동료와 함께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듯 :)

한 가지 전문점에서 자신있는 메뉴가 맛있는건 많이 봤지만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다양하게 맛에 대한 만족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젠하이드어웨이! 홍합피플이라면 꼭 가보세요!


쏘팸이 직접 인증한 이곳! 젠하이드어웨이 홍대점 찾아가기 ▼





▼즐거운 쏘카 데이트~:)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쏘카를 예약하세요! 



신고
Posted by 쏘카_나매

[쏘카가 좋아하는 홍합밸리 맛집] 먹물파스타, 먹물피자 맛집 쿠킹팩토리(Cookin' Factory)


자주 가던 피자그라피 바로 부근에 있는 쿠킹팩토리에 다녀왔습니다 :0

점심메뉴를 고르다가 우연찮게 들어간 쿠킹팩토리!

기대않고 들어가서인지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인테리어는 아늑함 + 신비로움! 바닥보는데 정신이 없더군요 :)


# 주문한 메뉴 : 먹물 빠네 파스타, 목살 필라프, 먹물 페퍼로니 피자 (4인식사/약 1.4만원지출 (1인))



메뉴를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에피타이저가 나왔습니다 :)

구운 단호박과 정체모를 춘권(?)

의심반, 기대반 한 입 물어보니 바나나더군요 ㅎㅎ

씹는맛도 특이하고 맛은 더 특별한 바나나튀김과 단호박으로 허기를 달래고 있을 무렵...


매장에서 직접 담은 듯(?) 한 피클이 함께 나왔습니다 ㅎㅎ

오 이거슨바로 신세계! 

할라피뇨와 고추가 들어있어 살짝 매콤한 맛이 나면서 아삭한 무와 오이가 씹히는게 

새콤하면서 달달한 최근 먹어본 피클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오!)


+ TIP1 : 점심시간에 가면 시원한 음료가 무료입니다 (자몽, 딸리, 레몬에이드 및 탄산음료)

그렇게 피클 한통과 음료를 다 먹어가고 있을 무렵...

 (정말 피클 한통을 다비웠답니다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면 메인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와우!)

먹물빠네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먹물빵이라는게 약간 특이한 맛이 나더라고요

조금 더 고소한듯 하면서 바다내음이 나는 것 같기고 하고(기분 탓인가요?)



정신없게 셀프먹방을 찍던 중 목살 필라프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이 곳 음식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보통 1.5인분에서 2인분이라고 하는데 이것들은 누가봐도 2인분이상이 분명합니다.

(특히 필라프의 밥양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


이제 배가 너무 불러 못먹겠다 싶던 와중에

화덕에서 구운 피자가 제공 되었습니다.(배부른데...)



하지만 배부른게 문제가 아니었죠!!! 

먹물도우 강추합니다 위에 토핑된 버섯에서 버섯냄새가 조금 나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오호!)


배가 터지기 직전이었는데도 잘 들어갔던 것을 보면 정말 맛있던 피자임에 분명합니다 :)


+Tip : 하나 팁을 드리자면 피자 드실때 꿀을 함께 달라고 요청해보세요! 꿀 찍어먹는 피자가 아님에도 먹물 도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


쏘팸이 직접 인증한 이곳! 홍대 맛집으로 추천! ▼





▼즐거운 쏘카 데이트~:)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쏘카를 예약하세요! 





신고
Posted by 쏘카_나매

서교동 맛있는 일본음식점! 냉라멘과 돈부리가 유명한 <무라(Mura)>를 소개합니다!



사무실과 가깝지만 언제나 줄이 길어서 시도하지 않은 가게였어요!

하지만 오늘은 시원한 냉모밀, 냉라멘이 땡겨서 찾아간 "무라"! 얼마나 맛있는지 가보기로 했습니다.

많이 묵으라, 니 무라 ... 이런 뜻인가 했는데 무라는 일본어로 마을이랍니다:)



일본음식점 무라는 이전에 식신로드에도 나왔다고 해요! Wow!



역시나 줄이 길더라고요, 가게 안을 보니 20명정도 앉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미리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규동부터 라면 류, 돈까스 류 다양하게 있었어요!
무라 돈가스가 맛있다고 하던데.. 나중에 먹어보기로 하고!

냉모밀과 냉라멘중 고민하다가 냉라멘을 주문하였습니다!



무라의 여름 인기 메뉴 냉라멘입니다! 가격은 7,000원이에요!
이 가격에 어마어마한 양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쫄깃한 면발에 육수 맛은 냉모밀과 냉면육수를 합친 것 같았어요!

후루루루룩 맛있어서 정신 없이 먹었답니다. 



무라의 치킨돈부리! 매콤한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맛!! 치킨을 시키면 작은 우동이 사이드로 나와요!

타리께서 말하시길 "치킨이 앗싸부리"



냉모밀입니다! "제가 먹은 냉모밀 중 꽤 괜찮은 편에 속해요!"라고 칭찬한 Cool

하지만 냉라멘을 무척 부러워하셨죠.



가게가 널찍널찍하고 예쁜 것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과 함께

기다린 보람을 느낄 정도로 배불리 맛있게 먹은 MURA!


연어덮밥이 완전 맛있다는데.. 다음에는 연어덮밥을 먹어야겠어요!



▼합리적인 자동자 이용, 서울과 제주에서 카셰어링 쏘카를 예약하세요! 


So Smart SOCAR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비회원



쏘카가 좋아하는 분식집 '마포만두'입니다.


마포만두는 합정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점심시간에는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분식의 장점은 1인 1메뉴가 아니라 다양한 메뉴로 나눠 먹을 수 있다는 것!


첫번째 메뉴는 떡볶이! 



떡볶이는 여느 떡볶이 점과 다를바 없이 평범한 떡볶이 랍니다!


요 떡볶이가 맛있어서 오는 사람도 여럿있다고 해요:)



마포만두는 돼지 갈비 만두가 유명한 만두 전문점으로,


숯불향이 나는 만두소가 특징인데, 제조 방법으로 특허까지 받았다고 해요!



바로 이것이 마포만두의 갈비만두랍니다:)


갈비만두 정말 맛있어요! 만두피도 얇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갈비만두의 맛이란..!



분식의 정석 김밥이랍니다. 김밥은 평범하고 괜찮아요!



분식의 기본 떡볶이, 김밥, 만두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라면! 



라면 맛도 무난해요! 맵지 않고 잘 끓인 라면 :^)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갈비만두와 함께 분식이 땡 긴다면


합정역 마포만두를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자동자 이용, 서울과 제주에서 카셰어링 쏘카를 예약하세요! 


So Smart SOCAR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