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쏘카 탈퇴 안내 및 유의사항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친구와의 여행은 물론이고, 외근 혹은 다양한 상황에서 그간 발이 되어준 쏘카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으셨나요? 더 이상 쏘카를 이용하지 않는 쏘카 회원님들을 위해 쏘카 탈퇴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쏘카 회원 탈퇴 방법]




쏘카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탈퇴하기 > 탈퇴 신청


쏘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마이페이지]에서 2가지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내 정보]를 클릭하여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면 [탈퇴하기] 버튼을 통해 쏘카 회원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최종 탈퇴는 관리자가 미납 요금 및 환불 금액을 최종적으로 확인 후 진행됩니다.


쏘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탈퇴 전 확인 사항]



쏘카 회원 탈퇴를 진행하기 전 남아있는 쿠폰과 보유크레딧, 예약 현황을 확인해주세요. 회원 탈퇴를 하면 모든 정보가 사라지기 때문에 탈퇴 후에는 할인 혜택, 보유 쿠폰 및 크레딧 등에 대한 보상은 받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탈퇴 전 반드시 남아있는 자신의 혜택들을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쏘카 회원 탈퇴 관련 FAQ]



Q. 탈퇴 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회원 탈퇴 시 3개월간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아이디/이름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탈퇴하지 마시고 고객센터(1661-3315)로 문의주세요.



Q. 탈퇴 시 보유한 크레딧은 환불되나요?

A. 크레딧은 쏘카가 다양한 혜택을 통해 부여한 크레딧이므로 별도 환불은 불가합니다. 또한, 3개월 후 재가입 하셔도 다시 생성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단, 유상으로 구매한 크레딧은 규정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Q. 탈퇴 시 보유한 쿠폰은 환불/양도 가능한가요?

A. 탈퇴 시 보유하신 쿠폰이 있는 경우 해당 쿠폰도 함께 소멸하게 되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