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와 타다가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합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며 외출에 대한 사회적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쏘카와 타다는 국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차량 및 개인 위생을 강화하고, 장기 대여요금을 할인합니다.


- [쏘카] 보다 안전한 이동 위해 차량 위생 강화하고, 장기대여 할인요금 전국으로 확대

- [타다] 드라이버와 탑승객 개인 위생 조치 강화, 세스코와 전문 차량소독 실시



쏘카는 차량 위생을 전격 강화합니다. ▲ 주요 쏘카존 내 차량 소독 및 세차를 기존 주 1회에서 2회로 확대 ▲ 확진자 인근 쏘카존 폐쇄 후 전 차량 소독을 실시합니다. 또한 ▲ 차량을 탁송하는 긱드라이버에게 마스크 구입비용을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보다 안전한 이동수단을 원하는 분들이 쏘카를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장기 이용요금 할인을 확대합니다.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에서 제한적으로 운영하던 7일 / 14일 기간 요금제를 전국으로 확장합니다. 7일(168시간) 예약 시 10만원, 14일(336시간) 예약 시 20만원에 쏘카를 내 차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다는 1월 29일부터 ▲ 주 1회 세차 및 소독 실시 ▲ 차량 내 손세정제 비치 ▲ 드라이버 운행 전 발열 체크  드라이버 마스크 착용 의무화 ▲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승객에게 마스크 지급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된 2월 24일부터는 타다 이용자에게도 ▲ 마스크 착용 ▲ 탑승 시 손세정제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쏘카 & VCNC] 임직원 출퇴근 비용 지원 및 화상회의 권장 등 예방책 실시


카와 VCNC는 안전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 출퇴근 시 쏘카와 타다 이용요금을 전액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임산부나 영유아 돌봄이 필요한 임직원을 위해 재택근무 조건을 완화했습니다. 다수가 모이는 사내 행사와 회식 등은 위기경보가 격하될 때까지 잠정 중단하고, 장거리 출장 등은 화상회의로 대체합니다.


쏘카와 타다는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위기와 불안에서 벗어나, 모두가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순간까지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