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9일 보도자료] 쏘카(대표 박재욱)가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온라인 프리젠테이션(PT) ‘쏘카 여름 드라이브’를 공개합니다. 29CM는 판매 채널을 넘어 독창적인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 쏘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협업한 여름 여행 콘텐츠 공개
이번 PT는 △프리미엄 전기차와 떠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KTX에서 쏘카로 환승 후 떠나는 강릉 서핑 △ SUV로 즐기는 혼자만의 차박 캠핑 등 쏘카와 함께 떠나는 여름 여행 콘텐츠로 구성됐습니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슬기롭게 쏘카타기’ 팁도 공개했습니다. △버스·기차역에서 쏘카로 환승하기 △쏘카 와이파이 활용하기 △원하는 장소로 차를 배달해주는 ‘부름’ 서비스 △쏘카를 자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등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쏘카 이용법을 소개했습니다.
- BMW 1개월 이용권 및 ‘쏘카패스’ 1년 구독권 증정
쏘카는 29CM PT를 기념해 오는 7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등(1명)에게는 BMW 520i를 한 달 동안 내 차처럼 탈 수 있는 ‘쏘카 플랜’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2등(10명)에게는 전국 모든 쏘카를 횟수 제한 없이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1년 구독권을 제공합니다. 하루에 한 번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7월 29일 29CM PT 페이지에서 발표합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MZ세대가 즐겨찾는 29CM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쏘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가 장기상품 할인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원합니다 (0) | 2020.09.10 |
---|---|
쏘카 하반기 개발자 공채를 시작합니다 (0) | 2020.08.13 |
쏘카와 현대차그룹이 미래 모빌리티를 위해 손잡았습니다 (0) | 2020.07.30 |
쏘카와 현대카드가 전용카드를 출시합니다 (0) | 2020.07.23 |
쏘카와 타다가 휴가철 공항 이동을 할인합니다 (0) | 2020.07.16 |
쏘카가 업계 최초로 600만 회원을 돌파했습니다 (0) | 2020.07.02 |
쏘카 앱에서 중고 카니발을 특별 판매합니다 (0) | 2020.06.15 |
쏘카가 벤츠 전기차 200대를 도입합니다 (0) | 2020.06.01 |
이마트24가 쏘카존이 됩니다 (0) | 2020.05.28 |
쏘카가 제주에서 자율주행 셔틀을 시작합니다 (0) | 2020.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