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와 타다가 휴가철 공항 이동을 할인합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0년 7월 16일 보도자료] 쏘카와 타다(대표 박재욱)가 휴가철을 맞아 공항 이동을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 티웨이항공 고객은 쏘카 최대 40% 할인

 

우선, 쏘카는 티웨이항공과 제휴해 8월 말까지 대여료를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티웨이항공에서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이 쏘카를 1일(24시간) 이상 이용하면 ▲양양 30%(모든 쏘카존) ▲제주도 20%(쏘카 스테이션 제주) ▲광주 40%(광주공항 인근 쏘카존) ▲부산 40%(김해공항 인근 쏘카존) 등 대여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다는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앱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이동 서비스 타다 에어 5천원 할인 쿠폰 3장을 지급합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쿠폰코드를 확인하고, 타다 앱에 입력하면 됩니다.


* 자료 : 티웨이항공


- 미리 예약하면 ‘타다 에어’ 최대 20% 할인


미리 성수기를 준비하는 얼리버드족을 위한 타다 에어 할인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8월 31일까지 타다 에어 김포공항 출도착 서비스(RV 차량)를 미리 예약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탑승 14일 전은 20%, 탑승 7일~13일 전 예약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1일부터는 5~10%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 마이리얼트립에서도 ‘타다 에어’ 할인 판매…얼리버드 중복 할인도 가능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에서는 타다 에어 할인 판를 진행합니다. 타다 에어 김포 예약권을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구매 시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다 에어 5천원 할인권과 시간 대절 서비스 타다 프라이빗 1만원 할인권도 함께 제공됩니다. 할인권은 얼리버드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타다는 지난 4월부터 수도권에서만 운영하던 공항 이동 서비스 ‘타다 에어’, 시간 대절 ‘타다 프라이빗’ 등 예약 서비스의 운영 지역을 제주와 부산으로 확대했습니다. 타다 예약 서비스는 세단(최대 3인), RV(최대 7인), VIP VAN(최대 10인)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 탑승 인원과 수화물 용량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타고 떠날 때는 쏘카-타다와 함께!


한서진 쏘카·VCNC 마케팅본부장은 “휴가철 항공편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용자들이 공항과 현지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쏘카와 타다는 다양한 일상의 이동 편의를 확장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