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가 동계 인턴을 찾습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0년 11월 17일 보도자료]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가 17일부터 동계 인턴 모집을 실시합니다.


7주간 쏘카와 함께 할 서비스 운영 및 기획 부문 인턴 모집


쏘카는 서비스 운영과 기획 부문에서 두 자리 수(00명)의 인턴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이번 인턴십은 7주 간의 업무 평가 과정을 거친 후 내년 3월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한 채용 연계형입니다. 


인턴십 참여자는 ▲카셰어링 서비스 ▲중장기 대여 서비스(쏘카 플랜, 쏘카 페어링) ▲중고차 판매 서비스(캐스팅) 등 분야에서 서비스 운영 및 기획 업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 지원 방법 및 자세한 일정은 포털 사이트에서 쏘카 채용’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 종료 후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 전환 


서류 접수는 11월 17일(화)부터 12월 1일(화) 17시까지 진행되며 서술형 문항이 포함됩니다. 12월 4일(목)에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직무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12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7주간의 인턴십 종료 후 우수 평가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전환 면접을 거쳐 내년 3월에 최종 입사하게 됩니다.





올해로 창립 9년째를 맞이한 쏘카는 국내 운전면허 소지자 5명 중 1명이 이용하는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최근 몇 년 간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법인 전용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비즈니스’, 중단기 대여 서비스 ‘쏘카 플랜’, 중고차 판매 플랫폼 ‘캐스팅’ 등 신규 서비스를 잇따라 출시하며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6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국내 모빌리티 업계에서는 최초로 유니콘 기업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임근중 쏘카 인재문화본부장은 “국내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는 쏘카와 함께 새로운 이동 문화를 만들어 나갈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앞으로도 여러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 쏘카는 이번 동계 채용형 인턴십 외에도 ▲데이터 분석가 ▲데이터 엔지니어 ▲비즈니스 분석가 ▲커넥티드카 플랫폼 시스템 개발자 ▲서버 개발자 ▲안드로이드 개발자 ▲ iOS개발자 ▲프로덕트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상시 채용을 진행 중입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