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에서 새로운 폭스바겐 제타를 만나보세요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0년 12월 28일 보도자료] 쏘카가 폭스바겐의 제타를 카셰어링 서비스에 도입합니다.


쏘카, 폭스바겐 신형 제타 도입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가 폭스바겐 제타 20대를 카셰어링 신규 차종에 추가하며 수입차 라인업을 확대합니다. 쏘카 이용자들은 28일부터 전국 19곳의 쏘카존과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제타를 카셰어링 서비스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7세대 제타 프레스티지 트림 20대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에 추가되는 제타는 뒷좌석 히팅시트, 후방카메라, 파노라마 썬루프, 스티어링 휠 히팅 기능까지 포함된 최상위 트림 프레스티지 모델입니다. 지난 10월 폭스바겐이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선언하고 처음 선보인 제타는 다양한 편의사양과 높은 상품성으로 주목을 받았고, 론칭 에디션 2,650대는 단기간에 사전예약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용자들은 아반떼 가격에 폭스바겐 제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쏘카는 제타의 대여료, 주행요금, 차량손해면책상품(PF) 등을 쏘카의 아반떼와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했습니다.


신규 차종 도입 기념 2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신규 차종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내년 1월 10일까지 쏘카 앱 ‘내 쿠폰’ 메뉴에서 신규 차종명 ‘폭스바겐제타’를 쿠폰코드에 입력하면 제타 대여료 20%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쿠폰은 4시간 이상 대여 시 적용할 수 있고,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쏘카는 이번에 추가되는 폭스바겐 제타 외에도 ▲벤츠 C200 ▲지프 레니게이드 ▲미니클럽맨 등 여러 수입차를 카셰어링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장기 대여 서비스인 ‘쏘카 플랜’과 ‘쏘카 페어링’에서는 벤츠 E클래스, BMW5 시리즈 등 수입 프리미엄 세단뿐 아니라 테슬라(모델S/X/3), 포드 머스탱 컨버터블 등 다양한 수입차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현종 쏘카 CSO는 “제타 도입을 통해 수입차 라인업을 확대하는 한편, 신차 시승과 같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브랜드 경험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국내외 차량 제조사와의 직접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의 역할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