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타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하세요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1년 04월 15일 보도자료] 쏘카를 이용할 때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쌓으세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가 15일부터 쏘카 이용자들에게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쏘카는 대한항공과 제휴해 오는 10월 11일까지 쏘카를 24시간 이상 대여하는 쏘카클럽 VIP 회원들에게 건당 대한항공 100 마일리지를 적립해줍니다.

 

 

오는 10월까지 쏘카클럽 VIP 대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적립방법은 간단합니다. 쏘카 반납 완료 후 쏘카 앱 ‘이벤트/혜택’ 메뉴 내 ‘VIP 제휴 혜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용자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확인하고 앱에 등록합니다. 이후 적립이 가능한 쏘카 이용건을 확인한 후 ‘100 마일리지 적립 신청’ 버튼을 누르면 통상 이틀 이내 적립이 완료됩니다. 마일리지 적립 신청은 반납일로부터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1일 이상 예약 시 건당 100 마일리지 제공

 

쏘카는 누적 주행거리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쏘카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적거리를 구간별로 산정해 총 8개(레벨1~레벨7, VIP) 레벨로 구분하고, 월간 할인과 차량손해면책상품 할인(최대 30%)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누적주행거리 5,000km 이상의 VIP 회원은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뿐만 아니라 카페, 전시, 서점 등 전국 쏘카 제휴처에서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박유석 쏘카 시너지유닛장은 “이번 대한항공과의 첫 협업에서는 우선적으로 쏘카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VIP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의 데이터와 이동 패턴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하고, 다양한 이동 목적에 맞춘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