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패키지 출시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1년 6월 2일 보도자료] "힐링이 필요할 때 쏘카 타고 서해 낙조 드라이브 즐기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캉스로 충전하고 오세요"

 

쏘카와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철을 맞아 호캉스와 드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숙박 상품을 출시합니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 시 쏘카 차량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를 6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체크인 4일 전까지 48시간 쏘카 대여료 무료 쿠폰이 발급됩니다. 해당 쿠폰 번호를 쏘카 앱에 입력한 뒤 차량 예약 시 적용하면 됩니다.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쏘카 48시간 이용권 제공…차량 대여료 무료

 

대여료 무료 쿠폰은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의 쏘카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호텔로 떠나는 출발 지점이나 자택 근처, 공항, 지하철역 어디서든 쏘카 차량을 빌릴 수 있습니다. 쏘카는 지난 5월부터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카니발 프레스티지 9인승, 셀토스를 포함한 총 10대의 쏘카 차량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제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 차량에 적용…가까운 쏘카존서 이동 가능

 

한편 이번 패키지 상품에는 쏘카 차량 이용권 외에도 호텔 내 위치한 예술 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과 수영장∙키즈존∙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됩니다.

 

박진희 쏘카 사업본부장은 "차가 없어도 5분 거리 어디에서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카셰어링과 호캉스의 결합 제휴 상품을 준비했다"며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쏘카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제휴 상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