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얼리버드 부름 0원’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1년 7월 22일 보도자료] "5일 전에 쏘카 미리 예약하고, 주말에 집 앞에서 차를 받아보세요"

 

차량 이용 5일 이전 예약 고객에 ‘부름 서비스’ 이용 요금 ‘0’원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차량 이용 5일 이전에 쏘카 차량을 예약하는 고객들에 한해 원하는 출발지까지 무료로 차량을 배송해주는 ‘얼리버드 부름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다음달 12일까지 부름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지역에서 이용 시작 시간 5일 전에 4시간 이상 차량 대여를 예약하면, 부름 요금(9,900~19,900원)이 ‘0’원으로 자동 적용됩니다. 차량 대여 요금 50% 할인 등 다른 쏘카 쿠폰과 중복으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름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로 쏘카를 부르거나, 대여한 곳과 다른 장소에서 차를 반납하고 싶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수도권과 6대 광역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집 앞으로 원하는 차종 배송…편도 이용 후 반납도 가능

 

부름 서비스는 특히 원하는 차종이 가까운 쏘카존에 없을 경우 희망 지역으로 배송을 받아 다양한 차량 이동 경험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부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추가 요금을 지불할 경우 차를 배송 받은 곳과 다른 장소에서 쏘카를 반납하고 이용을 종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왕복이 아닌 편도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동반자가 많고 수하물이 많은 출장, 여행 목적의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박진희 쏘카 사업본부장은 “이벤트 기간 쏘카 예약을 조금만 서두르면 추가 비용 없이도 집 앞이나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받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을 시작할 수 있다”며 “이동이 필요한 순간 보다 합리적이고 편안한 이동 방법을 제안하는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