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쏘카 탈퇴] 탈퇴 안내 및 유의 사항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탈퇴하기 전 남아있는 쿠폰과 할인 혜택 확인하셨나요? 탈퇴를 하면 모든 정보가 사라지기 때문에 탈퇴 후에는 할인 혜택, 환불 금액, 크레딧 등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탈퇴 전 반드시 남아있는 자신의 혜택들을 한 번 더 확인하세요.



#쏘카 회원 탈퇴 방법

쏘카 탈퇴는 쏘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탈퇴하기 >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탈퇴 처리는 관리자가 미납 요금 및 환불 금액을 최종적으로 확인한 후 탈퇴를 처리해 드립니다.


#탈퇴 전 반드시 확인

보유쿠폰, 보유크레딧, 예약 현황은 쏘카 탈퇴 페이지에서 종합적으로 한 번 더 확인이 가능합니다. 탈퇴 전 남아 있는 혜택을 꼭 사용하세요.



#탈퇴 전 유의사항
Q. 탈퇴 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시 3개월간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아이디/이름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Q. 탈퇴 시 보유한 크레딧은 환불이 되나요?
회사가 무상으로 부여한 크레딧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3개월 후 재가입을 하셔도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단, 유상으로 구매하신 크레딧은 규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Q. 탈퇴 시 보유한 쿠폰은 환불/양도 되나요?
탈퇴 시 보유하신 쿠폰이 있는 경우 해당 쿠폰도 함께 소멸하게 되며,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



남아있는 혜택으로 한 번 더

#타면된다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