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패스포트,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상시 할인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2년 6월 16일 보도자료] 쏘카의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에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상시 할인 혜택이 추가됩니다.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티웨이항공 국내선 이어 국제선도 할인 혜택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패스포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티웨이항공과의 제휴로 국내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발맞춰 국제선 할인 혜택도 추가하게 된 것입니다.

 

 

패스포트 회원에 대한 국제선 할인 혜택은 일본, 싱가포르 등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에 적용됩니다. 설·추석 명절 연휴를 제외한 성수기와 비수기 모두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율은 기간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시 1년 패스포트, 구독자 15만 명 돌파…“패스포트 생태계 지속 확장”

 

패스포트는 쏘카와 타다 모두에서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패스포트 회원에게는 쏘카 대여요금 무제한 50% 할인, 이용 금액의 5% 크레딧 상시 적립, 7만 원 상당 웰컴 기프트 등 폭넓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연 1회 29,900원 가입비를 내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쏘카는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스트리밍 모빌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일레클, 모두의주차장과 슈퍼앱으로의 통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패스포트 멤버십으로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연결하는 ‘패스포트 얼라이언스’ 생태계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패스포트는 출시 1년 만에 1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며 지속적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앞으로도 패스포트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이동 수단과 폭넓은 이동 경험을 아우르는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