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미션 “소유를 줄여 삶의 여유를 더한다”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기존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넘어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의 확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내 집, 회사 주차장을 쏘카존으로 신청하는 '쏘카마이존', 법인 사용자를 위한 '쏘카 비즈니스' 등 점점 다양해지는 쏘카의 서비스를 서포트하고 보다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로고, 브랜드 컬러, 앱 아이콘, 지정 서체 등 브랜드 디자인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전반을 개편했으며 새로운 심볼 '쏘카 스페이스 프레임'(SOCAR Space frame)을 개발, 쏘카의 모든 영역에서 쏘카의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쏘카의 심볼은 사람들의 새로운 경험을 담는 그릇, 어디든지 갈수 있는 방향성, 삶의 확장 등 중의적 표현을 담았습니다.
기존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로 쏘카의 브랜드 컬러는 무채색 팔레트를 만나 더 또렷하고 진중하게 브랜드를 표현하며 앞으로 쏘카는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표현으로 새로운 카셰어링 문화를 친절하고 명확하게 전달 할 예정입니다.
차량을 소유하지 않으면 차량 유지비, 주차비, 교통체증과 같은 개인적·사회적 비용이 줄어들게 됩니다.
쏘카로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이동하세요. 특별하고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쏘카가 다양한 경험을 제안합니다. 이제, 쏘카로 삶은 더 여유로워집니다.
쏘카가 코엑스에서 차량 위치확인 시스템을 시범 운영합니다 (0) | 2020.02.21 |
---|---|
오는 4월, 타다가 독립기업으로 출범합니다 (0) | 2020.02.12 |
이재웅 쏘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은 새로운 생태계의 운영체계" (0) | 2020.02.03 |
쏘카와 타다가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0) | 2020.01.20 |
이재웅 쏘카 대표 “플랫폼 서비스는 생태계…균형 추구할 것” (0) | 2020.01.17 |
쏘카가 본인 인증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0) | 2020.01.16 |
쏘카와 함께 성장할 개발자를 채용합니다 (0) | 2020.01.06 |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브랜드 캠페인 시작 (0) | 2018.12.26 |
쏘카가 야놀자와 카셰어링과 숙박∙레저 산업 시너지를 만듭니다 (0) | 2018.07.25 |
쏘카, 신한카드와 제휴 통해 최대 30% 할인 가능한 'SOCAR 신한카드' 출시 (0) | 2018.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