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2022년 상반기 테크 직군 공개 채용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2년 3월 2일 보도자료] 쏘카가 이동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나갈 테크 직군 인재를 대규모로 채용합니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개발·데이터·프로덕트 직무 분야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개발·데이터·프로덕트 등 17개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채용 부문은 ▲iOS 개발자 ▲Android 개발자 ▲QA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커넥티드 카 데이터 플랫폼 개발자 ▲프로덕트 매니저(PM)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 17개 분야입니다.

 

이번 공채는 서류 접수→코딩테스트→1차 인터뷰→2차 인터뷰 순서로 진행됩니다. 오는 13일 밤 12시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합니다. 코딩테스트는 서류를 접수한 모든 지원자를 대상으로 3월 19~20일 중 실시됩니다. 다만 일부 직무는 코딩테스트가 면제됩니다. 상세한 모집 요강과 서류접수 등은 네이버에서 ‘쏘카 채용’을 검색하거나 노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일 유튜브 라이브 채용 설명회, 13일 서류 접수 마감

 

서류 접수 마감 전인 10일 오후 7시 30분에는 채용 플랫폼 원티드의 유튜브 ‘채널 원티드’를 통해 라이브 채용 설명회가 열립니다. 류석문 쏘카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주요 조직장들이 직접 출연해 개발 조직 구성과 개발 문화에 대해 소개하고 직무·채용 관련 Q&A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류석문 CTO는 “최고의 이동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이동의 문제를 풀어나갈 분들을 모시고자 한다”며 “모빌리티 산업에 호기심과 열정을 가진 분, 자기 주도적으로 문제의 근원을 찾아 해결하려는 분이라면 이번 공개 채용에 꼭 지원해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