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모두의주차장, 일레클 전기자전거 50% 할인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2년 3월 28일 보도자료] 쏘카가 공유 전기자전거 ‘일레클’,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쏘카·모두의주차장 전 회원에게 1개월 동안 일레클 이용 요금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동거리나 이용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쏘카·모두의주차장 전 회원, 일레클 자전거 요금 한 달 내내 ‘반값’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지난 연말 인수한 일레클 운영사 ‘나인투원’, 모두의주차장 운영사 ‘모두컴퍼니’와 함께 3사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일레클 이용 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동거리·횟수 제한없이 탈 때마다 50%...“3사 ‘한 가족’ 합류 기념”

 

일레클 50% 할인 쿠폰은 쏘카·모두의주차장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일레클 앱으로 접속하면 자동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해당 할인 쿠폰은 사용 시마다 자동 리필되며, 쿠폰 사용은 이벤트 기간인 오는 4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추가로, 일레클에 처음 가입한 회원에게는 총 1시간 동안 일레클을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 3장(30분, 20분, 10분 무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일레클 신규 가입 시 1시간 무료…연내 전기자전거 1만대 이상 확대

 

일레클은 현재 서울 일부 지역과 김포, 부천 등 전국 18개 도시에서 6000대 규모로 공유 전기자전거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해 안에 운영 규모를 1만대 이상으로 늘리고 전국 각지로 서비스 지역을 넓힐 예정입니다.

 

일레클은 지난해 쏘카에 합류한 이후 전국의 주차장 정보와 할인, 앱 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두의주차장’과 함께 모빌리티 슈퍼앱으로의 통합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쏘카 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 모든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스트리밍 모빌리티’ 전략을 본격적으로 구현해 나갈 방침입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는 “스트리밍 모빌리티 비전을 함께 현실로 그려나갈 나인투원과 모두컴퍼니 구성원들의 합류를 기념해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이동 선택지를 제안드리게 됐다”며 “모든 사람이 자유롭고 행복하게 이동할 수 있는 미래를 앞당기기 위해 서비스 융합과 시너지 가능성을 계속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