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리디와 멤버십 혜택 상호 확대 MOU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2년 3월 29일 보도자료] 쏘카가 리디와 손잡고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가입자에게 전자책 무제한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와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패스포트 가입자에게 프리미엄 콘텐츠 월정액 구독 서비스 ‘리디셀렉트’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등 양사 회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성수동 쏘카 사옥에서 한서진(왼쪽) 쏘카 CMO와 정문석 리디 콘텐츠 본부장이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멤버십 ‘패스포트’ 가입자에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 혜택 제공 이벤트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패스포트를 가입 중인 쏘카 회원들에게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리디셀렉트를 처음으로 구독하는 회원이라면 1개월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 최대 4개월 구독(2만원 상당)이 가능합니다.

 

리디셀렉트 이용권은 인당 1회 지급되며, 오는 4월 24일날까지 패스포트 멤버십에 가입해 이용 중인 회원들에게만 제공됩니다.

 

리디셀렉트 신규 구독자면 최대 4개월 혜택…“회원 혜택 지속 강화”

 

패스포트는 지난해 쏘카가 타다 운영사 VCNC와 함께 선보인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입니다. 연 1회 29,900원(월 2500원 미만) 가입비만 내면 쏘카 차량 대여요금이 상시 50% 할인됩니다. 쏘카 이용 금액의 5% 크레딧 적립, 7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13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리디셀렉트는 소설, 경제·경영서 등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구독 서비스입니다. 매주 도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시의성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사 간 포괄적 업무 협력을 위한 이번 MOU는 지난 28일 오전 서울 성수동 쏘카 사옥에서 양사 관계자가 만나 체결했습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와의 협력으로 패스포트 가입회원들이 리디셀렉트의 신간과 베스트셀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스포트는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가입회원들의 이동 경험과 혜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정문석 리디 콘텐츠 본부장은 “이번 쏘카와의 협력을 통해 패스포트 가입회원들에게 리디셀렉트의 엄선된 콘텐츠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리디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콘텐츠 업데이트와 큐레이션에 집중함으로써 리디셀렉트의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