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뉴스

쏘카, 무신사와 제휴 이벤트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2021년 11월 3일 보도자료] "11월에 쏘카로 리프레시 여행 다녀오고, 무신사에서 따뜻한 겨울옷 장만하세요."

 

11월에 쏘카 2회 이상 이용하면 무신사 스토어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MUSINSA)’와 함께 11월 한 달 동안 쏘카를 2회 이상 이용하면 무신사 스토어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4시까지 대여시간, 주행거리 제한 없이 쏘카를 1회 이상 이용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11월 중 첫 차량 이용을 마치고 차를 반납하면 문자 메시지(LMS)를 통해 이벤트 참여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회 이용 시 1만 원, 3회 이용 시 19% 할인... 연말까지 사용 가능

 

쏘카 이용 횟수에 비례해 무신사 쿠폰 할인율은 더 높아집니다. 쏘카를 2회 이용하면 무신사 1만 원 할인 쿠폰이(1만 1천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3회 이용하면 19%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번 제휴 할인 쿠폰은 연말까지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6천여 개 브랜드 제품 구입 시 적용 가능합니다(일부 상품 제외). 단,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2, 3회차 이용 시 4시간 이상 차량을 이용해야 하며,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 합니다.

 

무신사에서는 15일부터 3주 동안 무신사 스토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첫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쏘카 2만원 할인 쿠폰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15일 이후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현대카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파트너사 모임인 ‘도메인 갤럭시’를 통해 양사가 함께 기획했습니다. 양사 고객층은 연령대나 취향 등에서 공통점이 많아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의 협업이 기대됩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올 한 해도 쏘카와 함께 이동의 여정을 함께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리프레쉬 선물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혁신 서비스 기업들과 협업해 서비스 이용자들의 경험과 혜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