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월 단위 카셰어링, 쏘카 플랜 런칭!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쏘카를 더 오래 더 자유롭게

내 차처럼 사용하는 쏘카 플랜!



쏘카를 원하는 기간만큼 내 차처럼 사용할 수 있는 쏘카 플랜을 소개합니다!


쏘카 플랜이란?


쏘카 플랜은 쏘카를 1개월 단위로 빌려서 자유롭게 이용하는 기간제 대여 서비스입니다.

기간제 대여 서비스인 만큼 계약 기간 동안 쏘카를 반납하지 않고 내 차처럼 쓸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겠죠?




[쏘카 플랜만의 매력]




쏘카를 내 차처럼 자유롭게!


쏘카 플랜은 1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월 단위로 자유롭게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딱 한 달만 차가 필요할 때도, 반대로 길~게 필요할 때도 언제나!

쏘카를 원하는 기간만큼 내 차처럼 사용해보세요. 회사 동료와 가족, 배우자 등 최대 4명까지 추가 운전자로 등록하실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쏘카니까 가격도 심플하게!


쏘카 플랜은 복잡한 견적 문의와 서류 제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차량을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초기 비용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쉽고 간단한 절차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쏘카 플랜! 지금 경험해보세요.



특별한 혜택까지 쏘카답게!


쏘카를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1만 2천대 이상의 쏘카를 반값에 이용하는 쏘카패스를 드립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내 계획에 맞춰 혜택을 적절하게 이용해보세요.




[폭넓게 선택 가능한 다양한 차종]



쏘카 플랜 홈페이지에서 레이 / 아반떼AD / K5 / 싼타페 / 미니 클럽맨 / G80 등 13개 차종의 월 이용 요금을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쏘카에서 제공되는 모든 차종은 쏘카 플랜으로 신청이 가능하니, 다양한 차종을 쏘카 플랜으로 이용해보세요.


내 이용패턴에 맞춰 상품을 선택하면 월 이용요금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 이용요금 확인하기>



유연한 대여 기간과 짧게 빌려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만큼, 소규모 개인사업자 혹은 차를 갖고 싶지만 초기 비용, 차량 유지비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쏘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