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팁

경계없는 이동혜택 '패스포트'를 소개합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
  • 카카오톡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트위터트위터


이동으로 보내는 하루 2시간,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보낼 수 없을까요?

우리의 일상은 이동의 연속입니다. 출근하고, 사람들을 만나고, 여행을 떠나는 모든 시간이 이동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렇게 하루 평균 2시간, 우리는 다양한 수단을 넘나들며 이동합니다. 그래서 쏘카는 고민했습니다.

'일상에 자유로움과 편리함을 더할 수 있는 이동 혜택은 없을까?'

 

편리한 이동 멤버십 '패스포트'로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해보세요!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쏘카가 새롭게 선보입니다. 신개념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가 그 주인공인데요. 패스포트(여권)만 있으면 전세계 어디든 이동할 수 있듯 패스포트 멤버십도 연 1회 29,900원으로 쏘카와 타다를 넘나들며 경계 없는 이동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타다는 일상 속 이동이 필요할 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빌리티 서비스입니다.
가맹택시 서비스부터 대리운전 서비스까지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타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멤버십 회원만 경험할 수 있는 엄청난 이동 혜택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자세히 소개드릴게요.

 

패스포트 회원만 경험할 수 있는 알찬 혜택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혜택! 7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

 

패스포트에 최초 가입한 회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합니다. (최초가입 1년 이후부터 3만 원 상당의 기프트 지급) 무엇보다 이동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웰컴 기프트를 선택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인데요. 쏘카를 자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쏘카 패키지를, 타다와 쏘카를 골고루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타다 패키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65일로 넉넉하기 때문에 휴가나 장거리 여행을 갈 때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두 번째 혜택! 무제한 제공되는 할인 쿠폰

* 추후 내부 사정에 따라 혜택, 이용요금, 서비스 종료 등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패스포트 회원에게 무제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쏘카 대여 요금 50% 할인 쿠폰과 쏘카 주중 심야 9,000원 할인 쿠폰인데요.

 

요즘 주말마다 도심 근교로 드라이브를 가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언제든 떠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쏘카 대여 요금 50% 할인쿠폰을 상시 제공합니다. 또한 늦은 시간 아이가 아프거나, 갑작스러운 외출을 해야 하는 경우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워 당황한 경험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 패스포트는 여러분의 심야시간 이동이 편리할 수 있도록 주중 심야 9,000원 할인 쿠폰도 드리고 있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쏘카를 이용해 보세요!

 

이밖에도 연 12회 쏘카 주중 24시간 무료 쿠폰(월 기준 1회 지급)과 연 1회 타다 프라이빗* 1만 원 할인 쿠폰을 드리니 패스포트로 365일 편리한 이동을 경험할 수 있겠죠?

 

'타다 프라이빗'은 무엇인가요?
타다는 실시간으로 호출할 수 있는 서비스와 예약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다 프라이빗의 경우 결혼식, 가족 여행, 워크숍 등 일정에 맞춰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타다의 시간 대절 이동 서비스입니다.

 

세 번째 혜택! 적립으로 추가 혜택까지

* 추후 내부 사정에 따라 혜택, 이용요금, 서비스 종료 등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쏘카에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이 있는데요. 패스포트 회원은 쏘카를 한번 이용할 때마다 크레딧 적립 5%(단, 대여료, PF, 부름요금 적립), 타다 이용 시 크레딧 최대 5%(서비스에 따라 적립률 상이)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으로 혜택 받고, 크레딧 적립으로 한번 더 혜택 받으세요. 1년에 딱 한 번, 29,900원만 내면 가입비 이상의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패스포트! 패스포트와 함께하면 앞으로 우리의 이동은 어떻게 변화하게 될까요?

 

패스포트를 만나면, 우리의 이동은 이렇게 변화됩니다 :)

v 대중교통이 잘 닿지 않는 여행지라도 패스포트로 자유롭게!
v 북적이는 출/퇴근길 패스포트로 편안하게! 
v 늦은 밤, 갑작스러운 외출도 패스포트로 안전하게!
v 잦은 출장과 외근, 패스포트로 편리하게!

 

일도, 라이프도 중요한 요즘. 더 나은 일상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쏘카와 타다, 경계 없는 이동 멤버십 '패스포트'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경계없는 이동혜택, #패스포트

 



쏘카 앱 다운로드